교육 신청 유의사항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
							어린이집지원

현재 페이지 경로
HOME > 어린이집지원 > 보육교직원 교육 > 교육 신청 유의사항

교육 신청 유의사항

보육교직원 교육 신청 시 유의사항

  • 1. 모든 교육은 본인이 직접 E-러닝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(현장, 유선 접수 불가)
  • 2. 교육 안내는 E-러닝에 입력된 연락처로 안내 문자가 전송되오니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3. E-러닝에 개인정보의 내용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수료증이 바르게 출력됩니다.
  • 4. 교육비 입금은 신청과 동시에 입금이 원칙이며, 신청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세요.
    교육비 미입금시 자동취소 되오니,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(입금방법 : 교육명, 어린이집명 – 6자 이내로 / 예:3차OOOO)
  • 5. 모든 교육은 영.유아를 동반하여 교육 입실이 불가합니다.
  • 6. 교육시작 20분 후/ 중도에 교육을 이수하지 않고 이탈하시는 분은 어떠한 사유에서든 수료처리가 불가합니다. (교육시간 엄수)
  • 7. 이수증은 3일후에 E-러닝 사이트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
  • 8. 인원미달 시에는 교육 취소가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교육 환불 안내

  1. 센터사정으로 인한 교육 취소의 환불은 100%로 이루어집니다.
  2. 교육 3일 전까지는 교육 취소 및 100% 환불 가능합니다. (농협 이외 수수료 발생시 이용자 부담)
    이후 교육 취소 및 환불 불가
  3. 환불방식 : 무통장 입금
    • 환불방법 : 센터 교육 담당자와 통화후 환불
    • 필요서류 : 환불받을 통장사본 센터 fax로 전송(fax.692-8801)

환불일 환불규정
개강3일 전 100% 환불
개강2일 전~당일, 사전 연락없이 불참 환불 불가

※ 교육생 간식 준비가 3일 전에 완료 되기에 개강 3일 전에 환불 요청 바랍니다.


경기도 평택시 성동로 11번길 2 (비전동)
| TEL: 031-692-7705 | FAX : 031-692-8801 | E-mail : ptct@hanmail.net
Copyright ©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. All Rights Reserved.